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는 두 후보가 직격탄을 날리면서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4.09.11

test123@google.com

본문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개최된 미국대선후보간의 첫 토론회는 두 후보가 직격탄을 날리면서도 결정타가 없었던 것으로 미국 언론들은 분석했다.


토론 승패는 분명하지 않았지만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조금 나은 평가를 받았다.


10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아의 국립헌법센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번이 3번째 대선 참여이자 통산 7번째대선후보TV 토론이다.


반면, 해리스 부통령은대선후보TV 토론에 관한 한 ‘신인’이었다.


지난 7월 21일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도전 포기 선언 이후 교체 선수로 투입된 터였다.


토론 전에는 과연 트럼프 전 대통령의 변칙적 공세와 노련미를 감당할.


10일(현지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열린대선 후보토론회에선 다양한 공방이 오갔다.


주관 방송사인 에이비시(ABC) 등 미국 언론들은 토론 이후 민주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발언을 자세히 분석해 팩트체크했다.


[카멀라 해리스 / 미 민주당대선후보: 트럼프는 대공황 이후 최악의 실업률을 남겼습니다.


트럼프는 한 세기 만에 최악의 전염병을 물려줬습니다.


힐스테이트 첨단센트럴


] [도널드 트럼프 / 미 공화당대선후보: 이전에 본 적 없는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습니다.


아마 미국 역사상 최악의 인플레이션일 겁니다.


] CNN은 토론 직후 긴급.


세계 최고의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민주당대선 후보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스위프트는 2020년 대선 당시 조 바이든 대통령 지지를 언급하면서 10~20대 유권자 투표율을 10% 포인트 이상 끌어올린 영향력을 발휘했다.


때문에 그의 표심이 누구에게 쏠릴지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대선 후보직 사퇴 직후 민주당대선 후보에 이름을 올리자마자 지지율이 급상승했던 해리스 부통령은 최근 ‘허니문’ 기간이 끝났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춤했지만, TV토론을 계기로 다시 지지율 상승의 동력을 만들 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첫 TV토론에 앞서 악수하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10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현지 주민들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영되는대선 후보TV 토론을 지켜보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아이티 이민자들이 오하이오주 스프링필드에서 개를.


미국 대선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0일(현지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대선 후보TV 토론에서 ‘미래’와 ‘과거’라는 상반된 비전으로 맞붙었다.


올해가 세 번째 대선 도전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TV 토론 경험도 여섯 번이나 된다.


해리스 주도권 쥐고 트럼프 몰아부쳐 NYT "결정타 없어"…2차토론 성사 주목 미국대선후보첫 TV토론에서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거세게 몰아붙인 민주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토론의 승자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10일 저녁(현지시간·한국시간 11일 오전) 이번 대선의 최대.


지난 10일(현지시간)애 펼쳐진 미국 민주당대선 후보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TV 토론 성적표를 두고 3분의2에 가까운 시청자는 해리스 부통령의 손을 들어줬다.


▲지난 10일(현지시간)애 펼쳐진 미국 민주당대선 후보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 도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