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이후 급락하고 있으나 ‘서학개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4.09.07

test123@google.com

본문

순천 자이


올해 인공지능(AI) 랠리를 이끌던엔비디아주가가 2분기 실적 발표 이후 급락하고 있으나 ‘서학개미’(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러브콜은 계속되고 있다.


저점매수 전략으로 대응하는가 하면 향후엔비디아의 주가 상승에도 베팅하는 등엔비디아에 대한 믿음이 굳건한 모습이다.


엔비디아는 4% 넘게 빠지며 최근 2주 동안 20퍼센트 넘게 하락했습니다.


미국이 흔들릴 때마다 급락하곤 했던 우리 증시가 당장 걱정입니다.


1% 떨어졌는데 최근 2주간 20% 넘게 빠졌습니다.


월요일 우리 증시도 타격이 불가피할 것이란 우려가 나옵니다.


한편, '원스 휴먼' 개발진은 게임 내엔비디아(NVIDIA)의 DLSS(Deep Learning Super Sampling) 3.


0 기술 적용 소식도 밝혔다.


0은 AI 기반 그래픽 개선 기술로, 게임 플레이 환경 속 프레임 생성을 대폭 개선해, 생동감을 더하는 동시 부드러운 움직임과 화면 전환을 구현한다.


특히, AI 알고리즘을 통해 각 영상.


엔비디아등 기술주를 중심으로 뉴욕증시가 줄줄이 하락 마감하면서 미 증시에 큰 영향을 받는 한국 증시에도 그 여파가 미칠지 투자자들의 이목이.


36%) 등 기술주를 비롯한 주요 기업의 주가가 크게 흔들렸다.


그중에서도 인공지능(AI) 분야 대장주인엔비디아는.


최근 약세를 이어가는 인공지능(AI) 칩 대장주엔비디아주가가 6일(현지시간) 다시 4% 가까이 하락 마감했다.


83달러(13만7637원)에 거래를 마쳤다.


95달러까지 하락하며 100달러선을 위협하기도 했다.


엔비디아는 2024년 글로벌 주식시장에서 단연 ‘대장주’라고 꼽을 만한 기업이다.


시가총액에서는 전통의 애플, 마이크로소프트(MS)에 이어 3위이지만 인공지능(AI) 열풍의 최대 수혜자로 시장 전체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엔비디아의 주가 흐름에 따라 전체 시장 분위기가 결정된다고.


노근창 현대차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이달 초 리포트에서 “최근 AI 데이터센터 투자에 대한 속도조절 우려와 함께엔비디아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지만, 현재 AI 투자의 속도 조절을 하기엔 오픈AI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행보가 공격적”이라며 “삼성전는 3나노미터 2세대 선단공정 본격 양산과.


09% 떨어지면서 이번 주 낙폭이 14%에 육박했다.


아마존과 메타도 3% 넘게 밀렸고 알파벳은 4%대 하락률을 기록했다.


38% 급락하는 등 반도체주도 전반적으로 하락 흐름을 피하지 못해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도 4.


캐털리스트캐피털어드바이저스의 찰스 애쉴리.


잘나가던엔비디아의 주가가 최근 급락하면서 투자자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다.


시장의 우려를 반영하듯,엔비디아주가는 두 주간 무려 20%나 떨어져 AI 업계의 거품론을 부채질하고 있다.


뉴욕 증시에서 지난 6일,엔비디아주가는 4.


인공지능(AI) 칩 대장주엔비디아는 4.


1% 내렸으며 전날 시장 예상치를 밑도는 향후 실적 전망을 발표한 브로드컴은 10% 넘게 급락했다.


채권시장도 8월 고용보고서 발표에 변동성이 확대되는 모습을 보였다.


전자거래 플랫폼 트레이드웹에 따르면 통화정책에 민감한 2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