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트 박물관에 전시됐던 35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4.09.02

test123@google.com

본문

▲이스라엘하이파 헤흐트 박물관에 전시됐던 3500년 된 항아리가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출처=Hecht Museum) 박물관에 전시된 청동기 시대 항아리를 실수로 깨뜨린이스라엘의 한 어린이가 박물관의 초대로 현장을 다시 찾았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지난달 23일(현지시간) 네 살배기 꼬마.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작년 10월이스라엘에서 납치해 억류 중인 인질은 현재 수십명 수준인 것으로 추정된다.


미국 워싱턴포스트(WP) 등 외신에 따르면이스라엘당국은 1일(현지시간) 현재 64명이 생존한 채로 가자지구에 남아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에 시신으로 발견된 6명.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에 끌려갔던이스라엘인질 6명이 가자지구에서 시신으로 발견되면서이스라엘사회가 분노로 들끓고 있습니다.


수십만 명이 거리로 쏟아져나와 인질 석방을 위한 즉각적인 휴전을 촉구하고 나섰고,이스라엘최대규모 노조도 총파업을 선언하면서 휴전에 미온적인 베냐민 네타냐후.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에 끌려갔던이스라엘인질 6명이 가자지구에서 시신으로 발견되자이스라엘이 들끓고 있다.


수십만 명이 거리로 쏟아져 나와 인질 석방과 즉각 휴전을 촉구하고 나섰다.


이스라엘최대 규모의 노조도 총파업을 선언하면서 휴전에 미온적인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를 압박 중이다.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 석방 실패에 항의하는 총파업으로 2일이스라엘의 주요 국제공항을 포함한 전국 곳곳이 폐쇄되는 등 큰 혼란이 빚어졌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깊은 정치적 분열에 따라 총파업 요구가 무시됐다.


1일 밤 가자지구에서이스라엘계 미국인 1명을 포함해 인질 6명이 숨진 채 발견된 것에.


미국 정부 관계자들은 미국이 조만간이스라엘과 하마스 양측에 최종 협상안을 제시할 예정이며, 또 다시 합의가 결렬될 경우 중재를 그만둘 수 있다고.


설리번과 맥거크는 최종안을 이번주 말까지이스라엘과 하마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합의가 가능할 지 알 수 없지만 앞으로 2주일 안에 협상 타결을.


이스라엘과 달리 2024 파리올림픽에서 러시아 선수들의 출전이 금지됐던 것에 대해선 "올림픽 헌장의 기본 원칙에 정면으로 위배된다"고 지적했다.


한편 푸틴 대통령은 몽골이 러시아 천연가스를 중국으로 수송하는데 협조하면 일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이 논의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자 지구 억류 인질 6명의 시신이 추가 수습되면서이스라엘전역에서는 휴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노동자 집단은 총파업에 나서는 모습이다.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지난해 10월이스라엘에서 납치해 억류 중인 인질은 현재 수십명 수준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들의 안위는 미국이 주도하는이스라엘과 하마스의 휴전협상 동력에 영향을 미치는 중대 변수로 주목됩니다.


미국 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이스라엘당국은 현지시각 1일.


지난해 인텔은이스라엘업체인 ‘타워세미컨덕터’를 인수하려 했다가 중국 경쟁당국의 반대로 합병이 무산됐습니다.


이후 인텔의 미국 뉴멕시코 반도체 공장에 타워세미컨덕터가 수 천억원을 투자하는 방식의 새로운 협력을 단행합니다.


65나노 공정 기반의 이미지센서를 생산하기 위해 필요한 설비를.


위파크 일곡공원 모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