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찾는 유명 관광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4.08.27test123@google.com
본문
노이슈반슈타인성은 디즈니랜드 ‘신데렐라 성’에 영감을 준 장소로 연간 130만명 이상이 찾는 유명 관광지다.
익명을 요청한 스티코바의 친구는 체코 언론 인터뷰에서 “(스티코바가) 성 앞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에 사고가 발생했다.
산 가장자리에 서 있었는데 한쪽 다리가 미끄러진 것 같았다.
비극적인 사고는 독일의 유명 관광 명소인노이슈반슈타인성근처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익명을 요청한 스티코바의 친구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나탈리가 산 가장자리에 아주 가까이 서 있을 때 성 앞에서 촬영을 준비하던 중 미끄러졌다”며 “스티코바가 갑자기 미끄러졌는지, 아니면 바위.
26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 선'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체코 체조 국가대표 출신 나탈리 스티코바(23)는 지난 15일 독일 바이에른의 테겔베르크 산에 있는노이슈반슈타인 성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다가 약 80m 아래로 추락했다.
현지 경찰은 스티코바가 오른 경로를 '도전적인 등반 코스'라고 묘사한.
비극적인 사고는 스티코바가 독일의 유명 관광 명소인노이슈반슈타인성근처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익명을 요청한 스티코바의 친구는 체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스티코바가) 성 앞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산 가장자리에 서 있었는데 다리 하나가 미끄러지는 듯 보였다”며 “그녀가 미끄러진 것인지.
영국 매체 더 선 등 외신들에 따르면, 나탈리는 지난 15일(현지시각) 독일 바이에른의 테겔베르크 산에 있는노이슈반슈타인 성인근에서 인스타그램 촬영을 하다가 80m 아래로 추락했다.
나탈리의 친구는 독일 언론에 “나탈리가 산 가장자리에 아주 가까이 서 있을 때 성 앞에서 촬영을 준비하던 중.
26일(현지시간) 더 선 등에 따르면 체코 체조 국가대표 출신 나탈리 스티코바(23)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독일 바이에른의 테겔베르크 산에 있는노이슈반슈타인 성인근에서 촬영하다 80m 아래로 추락했다.
노이슈반슈타인성은 디즈니랜드 ‘신데렐라 성’에 영감을 준 장소로 알려져 연간 130만명 이상이 찾는.
더 선 등 외신들에 따르면, 나탈리는 지난 15일(현지시각) 독일 바이에른의 테겔베르크 산에 있는노이슈반슈타인 성인근에서 촬영을 하다가 80m 아래로 추락했다.
당시 함께 있던 친구는 "나탈리가 갑자기 미끄러졌는지, 아니면 바위 가장자리의 한 조각이 부러져 떨어졌는지는 모르겠다"면서 "셀카 포즈를.
◆노이슈반슈타인 성… 루트비히 2세의 꿈의 산물노이슈반슈타인 성은 바이에른 왕 루트비히 2세가 자신의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건축한 성이다.
이 성의 이름은 '새로운 백조의 돌'을 의미하며, 우아한 백조와 바이에른 알프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건축 양식을.
독일 바이에른 '노이슈반슈타인 성' 디즈니 성의 실제 모델이 된 성으로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손을 흔들어줄 것 같은 느낌이다.
성 뒷편으로는 아름다운 알프 호수가 펼쳐져 있어 말그대로 동화 속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진다.
포르투갈 신트라 '페나성' 알록달록 파스텔빛 페나성은 자체적인 특유의.
요즘은 고성을 둘러보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조부모는 17세기 귀족의 식사 예절을 배우고 손주는 성 탈출 게임에 참가하는 등 세대별 맞춤 프로그램도.
독일을 통일한 프로이센의 왕 빌헬름 가문의 호헨졸렌성, 디즈니랜드성의 모태가 되었을 정도로 독일에서 가장 아름다운노이슈반슈타인성을 관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