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의 핵심 계열사 한올바이오파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5.04.04

test123@google.com

본문

바로 대웅제약(069620)의 핵심 계열사 한올바이오파마(009420)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최근 핵심 파이프라인 ‘바토클리맙’의 글로벌 임상 3상에서 1차평가지표를 충족시켰음에도 주가가 맥을 못추고 있다.


바토클리맙의 상용화 시점이 불투명해졌기.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파트너사인 미국 이뮤노반트가 중증근무력증과 만성염증성 탈수초성 다발성신경병증 치료제로서 '바토클리맙'의 유효성을 입증했지만, 상용화 대신 후속약 개발에 무게를 두기로 하면서 주가가 영향을 받았다.


한올바이오파마 로고/사진= 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의 미국 파트너사 이뮤노반트가 지난 19일(현지시각) '바토클리맙'이 중증근무력증 임상 3상과 만성 염증성 탈수초성 다발성 신경병증 임상 2b상에서 유효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개장 전 자가면역질환 치료 후보 바토클리맙에 대한 일본 임상 3상의 톱라인 결과를 발표했다.


유효성을 평가하는 주 평가지표에서바토클리맙투여군이 위약 투여군을 앞서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자평했지만 주식시장의 반응은 싸늘하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지난 2017년 하버바이오메드와 대만, 홍콩, 마카오를 포함한 대중화권에서 바토클리맙에.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파이프라인 '바토클리맙' 개발 현황/그래픽=이지혜 한올바이오파마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파이프라인 '바토클리맙'의 주요 임상 결과가 오는 31일 발표되면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문도 두드릴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는 '바토클리맙'(HL161BKN)이 일본 후생노동성(MHLW)으로부터 갑상선안병증(TED)에 대한 희귀의약품 지정(ODD)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희귀의약품 지정(ODD)은 희귀 질환의 치료와 예방을.


없다고 판단했다는 분석이 업계에서 나온다.


4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한올바이오파마가 진행한 중증 근무력증 치료제 ‘바토클리맙’의 글로벌 임상 3상 시험 결과가 좋게 나왔지만, 기술을 이전받은 파트너사가 최근 품목허가 신청 계획이 없다고 밝히면서.


http://www.kbamc.co.kr/


/사진제공=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가 중국 하버바이오메드와 중국 내 'HL161'(바토클리맙) 라이선스 계약 해지를 위한 국제상업회의소(ICC) 국제중재에서 반대신청서를 제출했다고 27일 공시했다.


바토클리맙은 한올바이오파마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후보.


통보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유튜브를 통해 알려드릴 것”이라면서 말을 아꼈다.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 임상 3상 성공에도 급락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선 한올바이오파마의 급락이 두드러졌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이날 항체 신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