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하는 글로벌 인공지능(AI)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5.03.22test123@google.com
본문
SK하이닉스가엔비디아가 주최하는 글로벌 인공지능(AI) 컨퍼런스 ‘GTC 2025’에서 전시한 새로운 메모리 모듈 규격 ‘소캠’(SOCAMM)에 업계 시선이 쏠리고 있다.
미국 마이크론이 SK하이닉스, 삼성전자보다 먼저 양산에 성공하면서엔비디아가 주도하는 AI 특화.
국내 최초로 ‘엔비디아메트로폴리스(NVIDIAMetropolis) 파트너사’로 선정되기도 한 AI 기술 전문 스타트업이다.
참고로엔비디아메트로폴리스는 스마트 시티, 공장 자동화, 지능형 교통 시스템 등 다양한 산업에서 AI 기술을 활용하기 위한 글로벌 파트너.
70% 하락하고,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론)가 8% 이상 급락하자 반도체지수도 1% 가까이 하락했다 2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반도체지수는 0.
[서울경제] 정보기술(IT) 시장에 관심 많으신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는엔비디아의 연례 개발자 회의인 'GTC 2025'가 큰 화제였습니다.
그 중에서 저의 이목을 끈 것은 단연 소캠(SOCAMM)이라는 메모리 모듈입니다.
지난달 독자분들께 처음으로 소개해.
젠슨 황엔비디아CEO가 18일(현지 시간) 미 산호세 SAP센터에서 열린 GTC 2025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엔비디아[서울경제]엔비디아가 18일(현지 시간) 그래픽처리장치(GPU)와 양자처리장치(QPU·양자칩)를 결합한 새로운 연산 인프라 ‘가속 양자.
우리 기업들도 벌써부터 차세대 반도체 시장 선점에 나섰습니다.
AI 반도체 시장의 '큰 손'이자 고부가 메모리 HBM의 최대 고객사라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시장은 빠르게 '계곡'(침체 상황) 너머를 보고 있다"며 삼성전자의 목표주가를 6만5000원에서 7만원으로 높였다.
여기에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는 지난20일엔비디아연례 개발자 회의(GTC 2025)가 열리고 있는 미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가진 글로벌.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양자 컴퓨팅 기업 리더들과 업계 현황과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받고 있다.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가 21일 미국 산호세에서 열린엔비디아연례행사 ‘GTS 2025’에서 '소버린 AI' 사업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네이버클라우드 제공 네이버클라우드가 미국엔비디아와 손잡고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소버린 인공지능(AI)’ 사업을 벌인다.
특화된 고대역폭 초고속 메모리 HBM 매출은 전 분기 대비 50% 급증하며 1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마이크론은 AI 선두 주자엔비디아에 HBM을 공급합니다.
이에 마이크론 분기 실적은 전 세계 반도체 산업의 풍향계로도 평가됩니다.
마이크론의 현 분기(3월~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