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극복 격려금을 정액 지급하기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4.12.20

test123@google.com

본문

반도체 사업을 담당하는DS부문의 경우 전 사업부에 '반도체 사업 진출 50주년'을 기념하는 200만원의 위기극복 격려금을 정액 지급하기로 했다.


다만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은 이날 입장을 내고 "격려금을 지급받지 못한 DX부문 직원들은 실망감과 박탈감을 느끼고 있다"며 "부문별로 노동자들을.


DS부문역대 최고 지급률이다.


이 밖에도 삼성 반도체 50주년을 맞아DS부문전 사업부에 200만원의 격려금도 지급하기로 했다.


DS부문은 그간 반도체 업황 악화 등의 영향으로 비교적 낮은 성과급을 받아야 했다.


2022년 하반기부터 시작된 실적 둔화로 그해 하반기에는 50%만을 받았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반도체 50주년을 맞아DS부문전 사업부에 200만 원의 위기극복 격려금을 정액 지급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20일 오전 사내망을 통해 올해 하반기 '목표달성 장려금'(TAI·Target Achievement Incentive) 지급률을 공지하며, 지급일을 오는 24일로 밝혔다.


TAI는 삼성전자의 성과급 제도로.


사기진작 위해DS부문전 사업부에 200만원 격려금 삼성전자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의 메모리사업부가 올 하반기 월 기본급의 200%를 성과급으로 받는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DS부문전 사업부에 반도체 50주년을 맞아 200만원의 위기극복 격려금도 지급한다.


삼성전자는 20일 오전 사내망을 통해.


민간위원으로는 백만기 한국지식재산연구원 이사장, 이병건 지아이이노베이션 대표이사 회장, 유지범 성균관대 총장, 송재혁 삼성전자 CTO(DS 부문) 겸 반도체 연구소장, 김동명 한국배터리협회 협회장,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 사장 등이 자리했다.


또 반도체 50주년을 맞아DS부문전 사업부에 200만원을 위기극복 격려금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 사내망을 통해 올해 하반기 '목표달성 장려금'(Target Achievement Incentive·TAI) 지급률을 공지했다.


TAI는 삼성전자의 성과급 제도 중 하나다.


전년 대비 큰 폭의 실적 개선 영향으로 풀이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사내에 올해 하반기 목표달성 장려금 지급률(TAI)을.


이는DS부문에서 역대 최대 수치로 TAI 200%는 지난 2013년 하반기 MX사업부에 지급된 바 있다.


올해 상반기만 해도 75%를 받았던 메모리 사업부의 성과급 규모가 급증한 것은 반도체 업황 회복에 따른 메모리 사업의 실적 개선이 더욱 빨라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증권가에서는 메모리가 지난해.


DS부문내 메모리 사업부문은 올해 하반기 200% 성과급을 받게 될 예정이다.


20일 삼성전자의 올해 하반기 '목표달성 장려금(TAI.


Target Achievement Incentive)'이 사내망을 통해 공지됐다.


TAI는 삼성전자의 성과급 제도 가운데 하나다.


수원금호리첸시아퍼스티지


매년 상·하반기 한 차례씩 실적을 토대로 소속 사업 부문과 사업부.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DS부문전 사업부에 반도체 50주년을 맞아 200만원의 위기극복 격려금도 정액 지급한다.


삼성전자는 20일 오전 사내망을 통해 올해 하반기 '목표달성 장려금'(TAI·Target Achievement Incentive) 지급률을 공지했다.


전문보기: https://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