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픈AI'소라'(Sora) 홈페

페이지 정보

작성자 : test 작성일 24.12.12

test123@google.com

본문

오픈AI'소라'(Sora) 홈페이지 화면캡처.


지난 10일오픈AI가 출시한 '소라'(Sora)는 텍스트만으로 영상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누구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지원하는 셈이다.


(사진=소라닷컴캡처) 오픈AI는 이번 일이 정전 때문이라고 긴급히 공식 X(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지했다.


오픈AI는 "지금 정전이 발생하고 있다"며 "문제를 파악했고 수정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죄송하다"며 "계속 업데이트하겠다"고 안내했다.


캡처라(Captura)는 2026년 초에 해수에서 이산화탄소를 포집하는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라고 닛케이 아시아와 포브스가 보도했다.


영국 최초 전기차 배터리 재활용 공장오픈영국의 청정 기술 기업 알틸륨(Altilium)이 플리머스(Plymouth)에 위치한 새로운 ACT2 재활용 시설에서 리튬 이온.


구글과오픈AI등은 이 같은AI에이전트가AI혁명의 다음 단계라고 보고 있다.


이날 구글은 프로젝트 아스트라의 추가 기능을 선보였다.


아스트라를 통해 사용자들은 스마트폰 카메라로캡처한 모든 것에 대해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다.


흥신소


여러 언어가 섞인 대화를 유지하면서 맞춤형 답변을 내놓는다.


에어고 비전은오픈AI의 'GPT-4o' 모델과 통합, 음성 명령을 통해 카메라에 포착된 사람, 사물, 텍스트에 대해 질문하고 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한번 충전으로 2500회 이상의AI상호작용 또는 이미지캡처를 지원하며, 무게는 42g으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다.


(사진=코파일럿 제작) 미국은 마이크로소프트(MS)를 비롯해오픈AI, 구글 등 생성형AI시장 '강자'들을 품고 있어 투자 시장에서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이 전세계 73개국을 분석한 'AI성숙도 매트릭스' 보고서에서 한국은 '안정적AI경쟁국'에 포함됐다.


(사진=BCG 보고서캡처)이.


오픈AI가 '소라'를 정식 출시했지만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3일째 접속이 안되고 있다.


(사진=소라닷컴캡처)하지만 서비스 정식 출시 후 3일째가 된 이날도 여전히 정상화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은 점차 불만을 터트리고 있다.


'소라'를 이용하기 위해 '챗GPT 플러스'를 다시 구독하기 시작한.


AI기본법)’은 윤석열 대통령 등의 내란 혐의를 규명할 상설특검 수사요구안에 밀려 상정되지 않았다.


BCG ‘AI성숙도 매트릭스’ 보고서 내용캡처.


지난 10일오픈AI가 동영상 생성AI‘소라’와 같은 고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AI시장 점유율을 장악해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기업들과 글로벌.


마이클 잭슨이 촛불을 든 한국인 시위대 앞에서 춤을 추는 영상을 주문했다.


영상 속 군중은 아무도 촛불을 들지 않았고.


여기에는 여러 출처에서 요약하는 것과오픈AIo1(OpenAI o1), 라마 450B(Llama 450B)와 같은 거대 언어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이 포함되며, 이는 컴퓨팅.


AI는 24시간 현실캡처데이터(라이더, 사진 측량, 레디언스 필드)를 평가하고 품질, 안전, 규정 준수에 대한 중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해 오류와 작업장.